Deutsch | Englisch | Impressum

PFAFF-HOFMANN & LEE 법무법인

저희 법무법인은 고객의 이해관계와 목표지향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특별히 상법 및 기업법, 유럽투자(독일 포함), 독일노동법 및 외국인법 등 외국인 투자자로서 독일내에 체류하기 위한 체류법을 전문적으로 다루어 드립니다.
저희 법무법인은 전문적이며 뛰어난 능력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한 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독일내의 국내고객과 국제고객(한국포함)을 대리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삼고있는 저희 법무법인은 각 고객분들께 정확하며 이해하기 쉽게 법률상담을 해드리는 것과 고객의 권리를 원하는 대상을 상대로 법원 외 절차 및 법원 소송절차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관철시켜드리는 것을 주요한 과제로 삼고 있습니다.
주저없이 이메일을 통하여 문의를 하시면 각 사례에 밎는 전문 변호사가 의뢰인의 개인적 상담을 성심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대표자
실비아 파프호프만변호사, 이정회변호사

PFAFF-HOFMANN & LEE 법무법인은 2012년 3월에 지난 7년간 베를린 합동법률사무소에서 함께 전문경력을 다져온 실비아 파프호프만 변호사와 이정회 변호사에 의해 설립되어졌습니다. 본사는 베를린의 중심지역인 포츠담플라츠 근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랑크푸르트 중앙역 근방의 Westhafen Tower 에 지사가 설립되었습니다.

저희 법무법인은 국내 및 국제 사례를 모두 다루고 있으며 중소기업을 주 고객으로 보살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외국인법에 관련된 분야를 특별히 다루고 있습니다. 모든 법률상담과 서신왕래는 고객의 편의에 따라 독어,영어,한국어 및 체코어로 이루어집니다.